:+: Say to U :+:

반응형

샤오미는 창립 5주년을 기념하여 3월 31일 미드레인지급 스마트폰과 스마트워치를 발표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날 발표될 미드레인지급 스마트폰은 GFX Benchmark를 통해 확인된 코드네임 페라리(Ferrari)로 4.9인치 FullHD(1920 * 1080) 디스플레이, 1.6Ghz 스냅드래곤 615 옥타코어 프로세서, 아드레노 405 GPU, 2GB RAM, 16GB ROM, 전면 500 / 후면 1300만 화소 카메라가 탑재된 제품입니다.




특이한 사항으로 현재까지 MIUI가 안드로이드 4.4 킷캣 기반으로 한 것에 반해 페라리에 사용된 OS가 안드로이드 5.0.2 롤리팝으로 3월 31일 롤리팝 기반 MIUI도 함께 공개될 것을 유추할 수 있으며, 기존의 홍미 및 Mi 시리즈와는 별개의 라인업이 될 가능성이 높은 제품입니다.




또한, 미밴드와 같은 웨어러블 디바이스를 선보인 샤오미가 자사 최초로 스마트워치를 선보일 것으로 예상되기도 하는데, 메탈재질 및 원형 디스플레이를 탑재할 것이라고 예상되는 샤오미 스마트워치를 위해 구글직원을 스카웃해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안드로이드웨어 기반으로 선보일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샤오미는 삼성페이 / 애플페이와 경쟁할 새로운 결제시스템을 선보일 것으로 추정되며, 이를 통해 중국내 핀테크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 최근 샤오미가 선보인 스마트월렛 베타를 통해 여러 금융기관과 제휴를 하고 있으며, 중국 모바일 유저들을 대산으로 은행 계좌에 있는 돈을 샤오미 지갑으로 이체하기만 하면 3.058%의 이자를 주는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출처 : Android Central, 36kr



반응형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