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y to U :+:

최근 이슈가 되었던 G2의 터치 불량에 대해 LG가 공식적인 대책을 내놓았습니다.


옵티머스G부터 채용된 제로갭 공법의 내구성 문제로 디스플레이 일부가 터치가 안되는 증상이 발생하였던 G2는 커버와 유리 사이에 터치필름이 없는 일체형이라 내구성이 떨어진다는 단점이 있었으며, 이와 관련해 수많은 민원이 소비자보호원에 접수되기도 했었습니다.




LG는 이에 대해 안내문을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를 한 상태이며,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LG전자 스마트폰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최근 LG G2 일부 모델의 화면 터치 현상 관련, 고객 만족 차원에서 무상 서비스를 추가 실시하고자 합니다. 


LG G2의 품질보증 기간이 지난 경우에도, 화면 터치 관련 사항은 고객 과실(침수, 파손 등)이 아닌 경우에 한해 무상 서비스를 해드립니다. 


서비스를 원하시는 고객께서는 9월 7일(월)부터 가까운 LG전자 서비스센터에 방문해 제품 진단 후 절차에 따라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LG전자는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전화 : 1544-7777

고객서비스 홈페이지 : www.lgservice.co.kr


--------------------------------------------------------


그동안 터치불량에 대해서는 LG서비스센터를 통해 147,500원의 수리비를 들여 교체를 했었어야 하지만, 이번 공지를 통해 다음주 월요일부터는 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동일 문제로 유상 서비스한 고객에 대한 환불 문제등은 아직 공지되지 않아 계속되는 민원이 발생할 소지가 높은 상태입니다.



출처 : http://www.lgservice.co.kr/cs_lg/board/CSServiceNoticeViewCmd.laf?cSeq=18228






,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