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y to U :+:

구글의 안경형 웨어러블 디바이스인 '구글 글래스(Google Glass)'의 2세대 제품인 구글 글래스 엔터프라이즈 에디션(GG1 : Google Glass Explorer Edition)의 실물기기가 이베이를 통해 유출되었습니다.


그동안 구글의 비밀 연구단체인 구글 X에 의해 프로젝트 아우라(Project Aura)라는 이름으로 계속 개발되고 있는 2세대 제품은 1세대가 TI 프로세서를 사용한 것과 달리 2세대는 인텔 아톰 프로세서를 사용해 성능이 대폭 향상되었으며, 외장 배터리팩 지원 및 발열 문제도 개선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이미지가 유출된 엔터프라이즈 에디션은 일반 소비자용이 아닌 비지니스모델로 의료, 헬스 산업, 에너지 산업 및 기타 제조업체들을 대상으로 판매될 예정이며, 올해 상반기중 선보일 것으로 알려진 기종입니다.






유출된 이미지를 통해 2세대 구글 글래스는 1세대 모델과 달리 렌즈가 없으며 오른쪽 귀에 걸치는 형태로 제작되었고, 프리즘도 더욱 커졌으며 힌지 부분을 접을 수 있어 휴대성이 향상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원 버튼의 위치도 이동돼 사용이 편리해졌으며 카메라를 사용할 때 전면 조명 기능도 이용할 수 있으며, 방수 기능도 제공하며, 블루투스와 비디오 스트리밍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2.4Ghz / 5GHz WiFi 밴드를 지원할 것으로 알려진 상태로 이 기기가 유출된 경로등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나 현재 이베이를 통해 2600달러에 리스팅이 되어 입찰이 가능한 상태입니다.



출처 : PhoneArena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