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y to U :+:

애플이 6월 13일부터 17일까지 샌프란시스코 빌 그레이엄 시빅 오디토리움(Bill Graham Civic Auditorium)에서 개최할 세계 개발자 회의(WWDC 2016)를 통해 안드로이드용 아이메시지(iMessage)앱을 공개할 것이라는 루머를 뒷받침할만한 스크린샷이 유출되었습니다.




유출된 스크린샷은 안드로이드를 사용하는 삼성의 스마트폰에서 애플의 최고운영책임자 Jeff Williams로 추정되는 인물과 아이메시지를 통한 채팅이 이루어진 것이며,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 맥등 애플기기 사용자와 안드로이드 기기 사용자들간의 메시지 전송이 가능하게 된 것을 확인시켜 준 것입니다.


애플은 안드로이드용 아이메시지를 통해 안드로이드/iOS 사용자들간의 메시지 송수신을 지원하고, 향후 자사의 모바일 운영 시스템과 연계해 결제를 하거나 송금 및 청구할 수 있는 P2P 결제 시스템을 도입해 핀테크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확대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 안드로이드용 아이메시지가 출시될 것은 확실하나 공개된 스크린샷은 페이크인듯 합니다. 우선 상단의 전파수신이나 캐리어표시등이 갤럭시 시리즈가 아닌 아이폰의 것과 동일하며, 하단 키보드역시 아이폰의 형태와 같으므로 위 사진은 합성으로 보입니다.



출처 : MyDrivers




Comment +1

  • dd 2016.06.12 20:20

    글세요.. 가능성은 있을지 몰라도 저 사진 자체는 합성같은데요
    iOS키보드 iOS상단바 그리고 애플의 최고운영책임자가 스스로 루머에 대해 문자한다 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