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애플/안드로이드 TIP

탈옥폰에서 UbPay를 이용하게 해주는 xCon

반응형

 

해킹(탈옥)한 아이폰/아이패드를 탈옥하지 않은 것 처럼 속이는 xCon을 소개합니다.

 

이전에 탈옥폰에서 인터넷 뱅킹을 사용하게 하는 kbanktweak(http://v.daum.net/link/28599728)에 대한 포스팅을 작성한 적이 있는데, 뱅킹외에 다른 앱에서 탈옥폰이라 사용할 수 없었던 것에 대해 찾아보다 발견한 무료 트윅이랍니다.

 

 

 

이 트윅은 http://apt.modmyi.com 소스를 추가해야지만 설치할 수 있으며, 설치후 별도의 설정없이 바로 적용이 되는 트윅입니다.

 

 

 

원래 목적은 모바일 결제수단인 Mobile ISP와 UbPay, 블랙박스 앱인 Ployd Speedcam(유료로 구입한 앱임에도 탈옥폰에서는 사용불가 ㅠ.ㅠ)을 사용하기 위해서였습니다.

 

xCon을 설치후 위의 앱들을 테스트해보니 역시나 Mobile ISP와 Ployd Speedcam은 동일한 메세지와 함께 사용이 불가능했으나 UbPay는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하더군요.

 

그나마 셋중 하나가 되니 다행이라고 해야할까요;;

제가 사용앱중에 탈옥폰이라고 실행안되는 것이 위의 3가지여서 다른 앱들에 대한 테스트를 해보지 못했지만, xCon을 사용한다면 다른 앱들도 어느정도 가능성은 있다고 생각됩니다.

 

 

 

일단 무료트윅으로 안되던 것중 하나 건졌으니(?) 만족합니다.

 

탈옥폰에서 모바일 ISP 사용 : http://v.daum.net/link/33473886

탈옥폰에서 UbPay 사용 : http://v.daum.net/link/33302614

탈옥폰에서 은행앱 사용 : http://v.daum.net/link/285997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