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y to U :+:

HMD Global의 차기 플래그쉽 스마트폰인 노키아 9 퓨어뷰(PureView)의 프레스 렌더링 이미지가 @Evleaks를 통해 유출되었습니다.




후면에만 5개의 ZEISS 카메라를 사용한 퓨어뷰(Pure View) 펜타 카메라를 사용한 노키아9은 과거에 노키아가 사용하였던 퓨어뷰 브랜드를 다시 인수해 사용하는 만큼 카메라 화질에 초점을 둔 모델로 추정되고 있으며, 케이스 후면에 7개의 홀은 5개의 카메라(흑백, 칼라, 망원, 광각, 심도 측정) + 플래시 + 아직 확인되지 않은 센서(레이저로 추정)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전면 디스플레이내 지문인식 표시가 있어 디스플레이내 지문인식스캐너가 탑재된 것을 알 수 있으며, 알루미늄 프레임 사이드 및 후면 강화유리 재질로 이루어진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노키아9 퓨어뷰는 벤치마크 및 루머등을 통해 18:9 비율의 5.9인치 QHD+ 디스플레이와 스냅드래곤 845, 8GB RAM, 128GB ROM, 4150mAh 배터리(USB-C), 듀얼심을 지원하며, 3.5mm 이어폰잭은 삭제된 채 155 x 75 x 7.9mm 크기인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출처 : @Evleaks, GizChina



Comment +0

소니모바일이 내년 1월 열리는 CES2019를 통해 발표할 보급형 스마트폰 엑스페리아 L3의 도면이 FCC를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18:9 비율의 5.7인치 디스플레이를 사용한 엑스페리아 L3는 듀얼 SIM 슬롯이 위치하고 있으며, 케이스 유출 이미지등을 통해 후면에 세로로 배치된 듀얼 카메라와 측면 지문인식스캐너가 배치된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3GB RAM, 32GB ROM, 1300만 + 500만 화소 듀얼 카메라, 3400mAh 배터리, 스냅드래곤 660을 탑재할 것으로 알려졌으며, 1월 발표후 2월부터 유럽등지에서 발매될 것으로 알려진 상태입니다.



출처 : SlashLeaks外



Comment +0

마이크로소프트는 세계지적재산기구(WIPO : World Intellectual Property Organization)를 통해 새로운 서피스 태블릿의 기술 특허를 출원하였습니다.




Titled Magnetically Activated Latch Mechanism 이라는 명칭의 출원은 번호 US20180375251를 통해 새로운 서피스 태블릿은 마그네틱 플러그 및 마그네틱 콘센트를 사용한 USB-C 시스템을 지원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데이터 전송 및 충전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러한 방식은 소니의 마그네틱 케이블 및 애플의 맥세이프의 마그네틱 방식과 유사한 것으로 사용자는 마그네틱 USB-C 케이블을 사요할 경우 일반 USB-C 케이블을 본체에 꼽는 것보다 쉽게 착탈할 수 있으며, 향후 출시될 서피스 프로 태블릿등에 사용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출처 : PhoneArena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