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y to U :+:



얼마전 국내에도 출시간 레알 치킨버거..

KFC 징거더블다운을 먹어보고 왔습니다.


징거더블다운은 그동안 알고 있던 햄버거 빵사이에 치킨패티가 들어있는 치킨버거가 아닌 닭가슴살 치킨 두조각안에 베이컨, 치즈가 들어있는 보기만해도 칼로리가 대박일듯한 제품이죠..





첫 느낌은..

'어랏.. 사진처럼 안이쁜데?' 라는 생각이;;;

이왕이면 닭가슴살을 패티모양으로 동그랗게 만들어 튀기면 더 이쁠텐데;;;



징거더블다운은 한정판매상품이라는데..

먹어본 느낌으로는 '이거 하나 먹으면 열심히 운동해야겠구나'였습니다.

치킨 두조각과 치즈, 베이컨을 먹는것이라 일반 치킨버거보다 월등히 칼로리가 높을듯해요. 더군다나 염분도 적지 않아 살찌는데는 대박일듯..


또한 먹다보면 느끼함이 스물스물 올라와 음료를 마셔야만하더군요. (야채가 전혀 없어서 느끼함 + 느끼함의 맛)

그래도 치킨을 좋아하는 분들과 특이한 버거를 먹어보고 싶은 사람에겐 꽤 흥미로운 선택이 될 듯 한 맛이였습니다.

* 치킨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번쯤 먹어볼만한 맛이에요. ^^;






Comment +0

 

 

얼마전 구입했던 롯데리이 한우연인팩 기프트콘을 사용하기 위해 동네 롯데리아를 찾았습니다.

원래는 인천공항에서 사용하려 했으나 인천공항에는 '한우연인팩' 메뉴자체가 없어 사용이 안된다고해 한참이 지난 지금에야 사용하게되었네요.

 

 

 

쿠폰을 사용하니 현금영수증 적립도 된다는군요. '카드로 구입했는데 ㄷㄷ'

 

 

 

약 5분후 나온 한우연인팩!

음료2잔 + 한우불고기버거 + 새우버거 + 포테이토 + 치즈스틱으로 구성된 알찬 메뉴입니다.

 

 

새우버거와 새우버거 2배 크기의 한우불고기 버거가 메인인데..

각각 세트로 구입하는 것보다 이런 구성으로 구입하니 조금 더 저렴하게 배불리 먹을 수 있네요. ^^

 

 

 

새우버거야 워낙 대중적인 맛이고, 한우불고기버거도 씹히는 식감은 조금 아쉬웠지만, 소고기 패티와 야채가 어울어져 먹을만했습니다.

그리고, 양이 새우버거 1.5 ~ 2배라서 배고팠는데, 꽤 만족스러웠어요 ㅎㅎㅎ

 

공식가격 11,100원(전 적립금등이 있어 반에 가까운 금액으로 구매 ^^)인데,

한우불고기세트 7,100원

새우버거세트 4,900원(포테이토 -> 치즈스틱으로 교환시 500원 추가)이므로, 약 1,400원의 금액이 세이브되는 한우연인팩이네요.

 



Comment +0

 

 

총 162g / 385kcal로 아침 한끼로 든든한 '소세지 에그 맥머핀'은 잉글리쉬 머핀위에 먹음직스럽게 올려진 치즈와 소세지 패티, 계란이 먹음직스럽게 올려져 있는 맥모닝 상품입니다.

 

 

 

포장을 뜯으면, 일반 햄버거보다 작다고 느껴지는 사이즈에 치즈, 계란후라이, 소세지 패티가 들어있답니다.


 

 

씹을때 입안에서 쫄깃함이 느껴지는 식감의 잉글리쉬 맥 머핀위에 먹기좋게 녹아붙은 치즈, 계란후라이와 소세지같이 않아보이는 패티인데, 처음엔 야채가 없어서 허전했지만 생각해보니 아침에 가볍게 먹기엔 야채가 없는게 오히려 좋다고 느껴지더군요.

 

 

 

따뜻할때 먹어야 제대로인 맥머핀..

적당히 간이 잘 배여 커피(또는 오렌지 쥬스)와 먹기엔 안성맞춤인 제품이였습니다. (가끔 아침대용으로 먹기에 좋은듯)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