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y to U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스카이스타 비지니스석 기내식 시리즈.. (비지니스라고해도 좌석이 아주아주약간 좋을뿐 -_ -;;)

01
백숙과 불고기볶음. 아웅.. 먹을꺼없어~~ 쩝. 그냥저냥한 기내식들..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
태국의 음식은 적응하기 힘든 점도 있기는 했지만, 나름 꾸역꾸역 잘 먹고 댕겼었다는.
아.. 역시 난 전세계 어디를 놔둬도 굶어죽지는 않을듯.. ㅋㅋㅋ


Comment +1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수내1동 21-1
전화번호 : 031-713-4981
특이사항 : 부가세 10% 별도

매달 14일은 사마칸의 전메뉴 50%할인을 해주는 프리미엄데이였습니다.
평소엔 문자로 프리미엄데이를 알려줘서 아.. 다음에 한번 또 가봐야지라고 생각했는데 오늘따라 아무생각없이 지내다가 예약을 못해서 '탈리'를 가려고하다 문득 생각난 '뭄바이 그릴'을 꿩 대신 닭이라는 생각으로 찾아가봤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수내동 롯데백화점부근 '커피빈'옆건물 2층인데.. 금요일 저녁임에도 불구하고 한산했습니다. ^^;
실내는.. 인도요리집 분위기는 아니지만.. 깔끔하고, 특유의 향도 배어있지않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문은 탄두리계열의 크림 치킨(20,000원 VAT별도)입니다. 약간 짠맛이 느껴지긴했지만.. 부드러운 질감의 육질이 괜찮았습니다. 평소에 먹던 탄투리와는 또 다른 느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비프마드리드인가?? 아 기억이 안나네요. 소고기가 들어간 약간 매콤한 커리(17,000원 VAT별도)에 갈릭난(2,500 VAT별도)와 버터난(2,500 VAT별도)인데요..
인도요리 특유의 향과 맛보다는 약간 순화된 느낌의 커리였습니다.
처음 접하시는 분들은 괜찮을듯한데.. 커리 좋아하는 저로써는 2% 부족한 느낌..
아.. 뭔가 강한 그 고유의 맛이 부족해요.. (제가 메뉴 선택을 잘 못 했을지도.. 쩝..)
* 난은 화덕에 전체적으로 골고루 구워져 먹기 편했습니다.

제 개인적인 느낌으로 분당에서의 인도요리는 '사마칸 > 탈리 > 뭄바이 그릴' 순인듯...
데이트 코스로는 '사마칸'이 최고이지만, 이곳은 실내가 넓고 어느정도 조도가 확보된 곳이라, 수내부근 직장인들이 저녁에 대화를 나누면서 식사하기 괜찮을 듯 해요.


[ 민주리™ 맛집 위치 로그 : http://say2you.tistory.com/location ]


Comment +0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름 피서를 가자고 마음먹고 거제도를 알아보다가 어느순간 점점 업그레이드되더니 결국 태국으로 결정
여러 여행사를 비교한 결과 가장 저렴하지는 않지만, 안내가 잘되어 있고 친절하면서도 저렴한 편인 프리모드(http://bangkok.freemode.com/citymain.mode?city=BKK)를 통해 에어텔 예약 완료해놓고, 스케쥴을 정해볼까해서 책을 구입

다음주말이면 태국 여행을 가게 되는데 이제서야 가이드북을 보게 되는군요.
사실 이제까지 몇번 해외가면서 모두 자유여행으로 갔고, 일단 떠나서 해당국가의 관광안내소에서 주변 관광책자랑 지도, 간단한 설명만 듣고 대충 몸으로 때우면서 다녀었었는데, 이번에는 그래도 나름 알차게 보내고자 여러 가이드북을 비교해보고.. 결국 Just GO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뭐.. 온라인으로 정보를 알아본것에 비해 조금 부족한 점도 있지만, 지도에 표시 및 교통편이 잘 소개되어 있더군요.

이제 남은 것은 즐겁게 보낼 여행 루트를 짜보는 것! 으흐흐..

* 여행 가격비교 사이트 : 투어 캐빈 (http://www.tourcabin.com/)
* 태국 자유여행 정보 : 태사랑 (http://cafe3.ktdom.com/thailove)
* 태국 할인 쿠폰 : 타이비젼 (http://www.thaivision.co.kr/htm/html.asp?sectors=webcoupon)
* 방콕 날씨정보 : 네이버 세계날씨 (클릭)


민주리™의 태국 방콕 여행
1. 이비스 시암(Ibis Siam) 호텔
2. 시암 니라밋쇼(Siam Niramt Show)
3. 짜뚜짝 시장(주말시장)
4. 짐톰슨 하우스
5. 라바나 (마사지 샾)
6. 시암 '망고탱고(Mango Tango)'
7. 방콕에서 대중교통으로 파타야가기
8. 파타야 스노쿨링外
9. 파타야에서 대중교통으로 수안나품 공항가기
10. 방콕여행시 주의사항

Comment +2

  • faye 2008.10.17 13:55

    일생의 꿈 1 : 멕시코+페루 : 마야+잉카를 누비기
    일생의 꿈 2 : 방콕+아유타야+수코타이 + once more 앙코르왓(내친김에 라오스도?)
    일생의 꿈 3 : 이란+이라크 등 중동국가

    BUT...ㅠㅠ 돈도 없고, 간대니 다들 뜯어말리고(치안문제;;)
    아~ 널뛰는 환율이여!!

    언젠간 가고말끄얍! >.<
    아 가고잡당 태국...팟따이~ㅠㅠ

  • 일생의 꿈중 3번은 ㅎㄷㄷ한데요. ㅋ
    (。◕ ‿ ◕。) 갈때 저도 데려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