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y to U :+:

사용자 삽입 이미지
햇살 비치는 창가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토탈카페(?) '아데나 가든'을 다녀왔습니다.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170-1 아데나루체 지하1층
전화번호 : 031-726-0099
홈페이지 : http://www.adenagarden.co.kr (인테리어 사진은 홈페이지에서 발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점심시간에 갔기 때문에 '호접몽'에 먼저 들어갔습니다. 지하 1층이지만, 이전에 갔던 '봉주루'와 마찬가지로 채광이 바로 들어오는 형태이기 때문에 창가에 앉았습니다. (바로 밖에는 정원이 꾸며져 있어 볼거리도 있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먼저 주문한것은 새우와 해산물이 들어간 딤섬인 '하교'입니다. (기본적인 셋팅은 대부분 비슷한듯.. 저 3가지와 함께 쟈스민차를 준답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대부분 딤섬은 7,000원 ~ 8,000원선이더군요. 나오는 것은 딱 3개 ^^;; (일반적인 차이니즈 레스토랑과 비슷한 가격과 양...)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만두피가 진득하니 부드럽고, 만두소 역시 부드러워 먹기 좋은 타입입니다. 물론 '하교' 자체가 아무데서나 주문해도 어느정도 퀄리티를 보여주는 메뉴다보니.. 실패할 확률이 매우 적은 메뉴이기도 하구요..
양이 가격대비 작다는게 최대 단점(?)이라고 할만큼 맛은 좋았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두번째는 '후난 볶음밥(7,000원)'
장난삼아 집에서 볶음밥 만들다 실패할때 간장넣고 대충만들어 먹었던 맛.. 이라고 했는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해산물을 넣고 볶은 것입니다. 마른 고추를 넣은듯 끝맛에는 약간 매콤한 맛이 있구요. '호접몽'자체의 맛이 자극적인 것보다는 평이한(표현하기 애매함) 맛이 주를 이루는 것 같았습니다.
참고로 쌀이 국내산이 아닌 안미라 막 날아다닙니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식사를 하고 '체디클럽'으로 이동하는 중간에(입구) 있는 베이커리..
밥을 막 먹은 상태에서도 바로 만든 빵 냄새가 자극하는게.. 츄르릅...
사람들 평이 이곳 빵.. 직접 만드는 과정도 볼 수 있고, 맛도 상당히 괜찮다고 하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체디클럽'입니다. 아주 어두운 바 스타일과 사진처럼 채광이 좋은 카페 스타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입구 한쪽으로는 와인들이 보관실에 있는 것을 볼 수 있고, 바로 옆 베이커리에서 만든 케익과 빵등을 직접 가져와 차와 함께 할 수도 있었습니다. 뭐... 분위기 좋은 카페.. ^^;;

옆테이블의 여자분들은 쉴새없이 셀프를 찍으시더군요.. 내부 인테리어는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게 되어 좋고, 테이블간 간격도 서로 방해없이 차를 마시기에 좋은 배치..


위에 소개한 중식당인 '호접몽' 카페인 '체디클럽' 베이커리가 한 장소에 있습니다. 물론 아데나 가든이라는 이름으로 통합 운영되기 때문에 계산은 모두를 이용해도 한번에 할 수 있죠.

중식당인 '호접몽'에서 식사를 하고 '체디클럽'에서 차를 마시며 쉴 수 도 있고, 베이커리에서 빵을 사서 차와 함께 햇살을 즐기는등등... 여러가지 조합(?)을 이용할 수 있어 좋더군요. ^^

더군다나 야외에 테라스나 작은 연못등등.. 아기자기하게 꾸며놔서 데이트나 여자분들끼리 가서 사진 찍으면서 놀기(싸이 사진 올리기 좋은 스타일)에 딱 어울렸습니다. 앞으로 점점 따뜻해지는데 봄햇살이 좋은 날 가보면 정말 좋을듯 한 곳이였습니다. (전체적인 만족도를 생각한다면, 남성분보다 여성분들의 취향)


[ 민주리™ 맛집 위치 로그 : http://say2you.tistory.com/location ]

Comment +0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신천에서 회에 한잔마시고 나니 뭔가 아쉬워 2차로 가게된 '미스터 사이먼'
예전에도 한번 가본 곳인데.. 신천내에서는 가장 크고(제가 알기로는), 서비스나 분위기도 좋으면서..
사람들과 얘기하며 한잔하기 좋은 바입니다.


위치 : 아래 지도 참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실내 인테리어등은 무난합니다. 예전에는 바에서 마셨는데 오늘은 여러명이라 테이블에 앉았죠.
혼자 가거나 두명이면, 바에서 대화하면서 마시는 것이 훨씬 좋으리라 생각됩니다.
(바에서 혼자 음악을 취해 한잔 하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실내는 이런 사진 촬영하기에도 흔들림의 압뷁을 견뎌야 할만큼 무척 어둡습니다.
이쁜 병들이 많았는데 대부분 흔들려서 -_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술은 뭘 마실까? 고르다가 그냥 무난하게 발렌타인 12년산(저렴한 것도 한 몫했죠)
개인적인 취향은 향이 좋은 '헤네시'이지만, 발렌타인도 괜찮은 술이죠.. ^^;
물론 30년산에 눈은 가고 있지만, 가격표때문에 두칸 아래로 내려가 12년산 주문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역시나 과일안주가 제일 어울리는듯..
언더락으로 한잔하는 느낌이 제일 좋습니다. (전 스트레이트는 소주마시듯 마시게 되버려서... -_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미스터 사이먼'의 특징으로는 10시 이전에 오시는 여성분에게는 원하는 칵테일을 한잔 무료료 제공한다는 점입니다. 체리맛 나는 칵테일인데 이름은 기억이 안나네요. 색감이 이뻤는데.. ^^;;

가격대도 신천이라는 위치에 비해 비싸지 않고, 서비스도 좋고..
무엇보다도 금요일 저녁임에도 조용하게 친한 사람들끼리 대화하기 좋은 분위기라는 것이 간혹 이곳을 찾게 될 듯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민주리™ 맛집 위치 로그 : http://say2you.tistory.com/location ]

Comment +1

  • 소공녀。 2007.03.10 21:37

    오~오~발렌타인..12년 산이여도..
    먹꼬 싶은..;;꼴깍...;;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금요일 저녁. 멤버들과 함께 신천을 찾았습니다. 같이 모이는 멤버들이 다들 신천에 오래 살았거나 이곳에 많이 와본 사람들이라.. 회를 먹자는 생각에 술집 많은 도로쪽으로 한블럭 떨어진 곳에 있는 횟집들은 다들 가격대가 장난이 아니라.. 크게 고민하지 않고 들어간 '막썰어'...


주소 : 서울 송파구 잠실본동 205-10
전화번호 : 02-413-3292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부는 좋은 일식집과는.. 좋은 횟집과는 사뭇다른 그냥 밥집스타일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메뉴판 촬영한게 노출이 제대로 맞질 않았네요 -_ -;
가격판을 보면 광어나 우럭은 10,000원(小), 20,000원(大) 입니다. 전체적인 가격대로 보면 9,900원짜리 횟집보다 오히려 더 저렴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오는 것은 여기에 야채하나 추가되는 것외엔 없습니다. ㅎㅎㅎ
간단하게 회맛을 보면서 술한잔~ 이 목적인 곳이라 사실 기대를 하지 않았고, 이 가격대에 스키다시까지 원한다면.. -_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산낙지(10,000원)입니다. 지금이 산낙지가 비쌀때라.. 한마리만 주문..
기름장에 찍어서 먹으면 그 쫀득한 맛이 스트레스를 다 날려버리죠. ^^;


사용자 삽입 이미지
광어입니다. 20,000원짜리를 주문하니 양이 꽤 많더군요. 5명이서 산낙지하나와 이것만으로도 충분히 먹었습니다. 일반 횟집과 달리 두툼하게 썰어주셔서 씹는 맛을 충분히 느낄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친구끼리 또는 직장 동료끼리 간단하게 회를 먹으면서 한잔하기에 딱 좋은 곳!!
10,000원, 20,000원짜리 회에 이렇게 만족하기는 처음입니다. ^^;
가격대비 성능(?) 최고! 막썰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치는 잠실성당에서 본동쪽으로 내려가다 보면 첫번째 사거리(편의점 사거리)에 왼쪽에 있습니다.


[ 민주리™ 맛집 위치 로그 : http://say2you.tistory.com/location ]

Comment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