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 기타정보/리뷰 & 기타 정보

Inland ProHT 블루투스 헤드셋

반응형

 


모노 블루투스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어느날 블루투스 헤드셋이 생겼습니다. 

사용법이나 드라이버가 있는지 찾아보려고 검색을 해보니 국내에서는 옥션에서만 해외직구로 판매하고 있고, 별다른 정보등이 전혀 없더군요.

 

 


결국 구글링을 통해 찾아보니 뉴에그에서 22.99달러에 판매중이며, 그다지 특색이 없는 일반적인 넥밴드 타입의 블루투스 스테레오 헤드셋이였습니다.

* 미국에서 사용하다가 들여온거라더니;; 만약 고장나면 자가수리 or 버려야겠어요 ㅠ.ㅠ

 

 

 

스펙은 블루투스 2.1을 지원하고 최장 10미터까지 전송이 된다고 합니다.

또한 9핀 USB 케이블로 충전이 되는데, 약 한시간정도 충전하면 완충하여 사용시간은 아직 이틀째인데 쌩쌩하니 플레이 잘 되네요.

* 위 사진처럼 넥밴드 타입임에도 안경을 쓰는 제가 전혀 불편함이 없이 착용할 수 있었어요.

 

 

 

제조사 홈페이지에도 없는 사용 설명이 없어 대충 일반적인 블루투스 사용법에 따라 플레이버튼을 오래 누르고 있으니 페어링이 되더군요.

페이링시 장비 이름은 'HS-001A'로 표시되었습니다.

 

 

 

조작은 플레이/멈춤, 앞으로/볼륨업, 뒤로/볼륨다운으로 가장 기본적인 기능만 가지며,

 

 


한화로 3만원도 안되는 저렴한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아이폰 유선 번들 이어폰보다 괜찮은 소리를 들려줬습니다.

그리고, 주머니나 가방안에 폰을 넣어도 끊김없이 플레이가 잘 되요. ^^

요즘 다시 장거리 출퇴근을 하고 있는데, 지하철/버스안에서 팟케스트나 음악 들을때 이 녀석을 많이 애용해줘야겠어요.

 

제품정보 : Inland Products Inc. ProHT Headphone - Stereo 87090 Headphones & Earphones

http://www.newegg.com/Product/Product.aspx?Item=N82E16826205033

http://inlandproduct.com/prohtbluetoothheadsetstock87090.aspx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