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y to U :+:

Tekz24는 애플의 컴팩트 모델인 아이폰SE의 후속 모델이 중국내 위치한 폭스콘 생산공장이 아닌 인도에서 독점 생산된다는 루머를 공개하였습니다.




올해 6월에 열릴 예정인 WWDC (Worldwide Developer Conference) 2018 을 통해 공개될 것으로 예상되는 아이폰SE 2세대는 인도등 신흥시장을 타겟으로 한 제품이며, 주요 판매 지역이 될 인도내 IT 제품에 대한 수입 관세를 줄이고 가격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현지에서 직접 생산한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특히, 아이폰SE 2세대는 현재 인도에서 판매되는 아이폰SE를 제조하고 있는 Wistron의 인도 벵갈 루루 공장에서 제조할 예정이며, 스펙에 대한 상세 내역은 알려지지 않았으나 그동안 루머를 통해 아이폰8 시리즈와 같이 후면에 강화유리를 채택해 무선 충전을 지원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아이폰SE 2세대는 현재와 같이 아이폰5의 디자인을 유지한채 4인치 ~ 4.2인치 디스플레이와 아이폰7에 사용된 A10 퓨전 프로세서와 2GB RAM, 32 / 128GB ROM, 전면 500만 / 후면 1200만 화소 카메라, 1700mAh 배터리를 탑재하지만, 전작과 달리 3.5mm 이어폰잭을 지원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출처 : Tekz24外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