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애플/안드로이드 TIP

오늘만 무료 앱과 앱순위를 알려주는 팟게이트 (아이폰/아이패드/안드로이드)

반응형

 

 

오늘만 무료로 제공되는 앱과 할인, 추천, 인기앱을 알려주는 스마트한 앱 포털 '팟게이트'를 소개합니다.

 

주소 : http://www.podgate.com

아이폰 앱 : https://itunes.apple.com/app/id431782768?mt=8

아이패드 앱 : https://itunes.apple.com/app/id400071442?mt=8

안드로이드 앱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oddm.podgateforandroid

 

 

 

팟게이트 사이트(또는 앱)에서는

* 무료어플 실시간 업데이트
* 인기순, 구매순 정렬 조회 / 검색
* 신규무료/할인어플 실시간 조회가능
* 핫이슈가 되는 어플 확인, 추천
* 개발사와 질문/답변 소통하는 커뮤니티
* 앱리뷰, SNS, 뉴스, 블로그, 팟게이트 유저의견 등 앱을 중심으로 다양한 정보를 한눈에 보실 수 있습니다.

 

 

 

앱을 다운 받기전에 과연 유용한 앱인지 궁금할때가 많은데, 팟게이트에서는 앱에 대한 의견이나 제작사 피드백들이 많아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오늘만 무료로 풀린 앱을 검색하기에는 이전에 리뷰한 AppShopper(http://www.appshopper.com, http://v.daum.net/link/28364218)가 더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지만, 우리나라 초보 스마트폰/패드 유저들이 쉽게 접하기에는 팟게이트가 조금 더 직관적이라고 생각되는군요.

 

 

 

또한 앱쇼퍼에 비해 편리한 점은 각 상황별 추천앱을 정리한 '이럴땐 이런앱' 기능입니다.

처음 접하는 유저들을 위해 유용한 앱들을 모아 리스트를 보여주는 '이럴땐 이런앱'은 일일히 필요한 앱들을 찾아볼 필요 없이 각 카테고리별 추천앱을 한번에 볼 수 있어 굉장히 편리하답니다.

 

스마트폰을 처음 접하는 유저라면 '팟게스트'를 이용해보시는게 어떨런지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