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y to U :+:

WinFuture와 Mobile Geeks의 에디터인 Roland Quandt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8월 9일 뉴욕에서 열리는 프레스 이벤트를 통해 발표할 갤럭시노트9의 공식 렌더링 이미지가 유출되었습니다.




유출된 갤럭시노트9은 실제 출시시 선보일 5가지 색상중 딥씨블루와 블랙 색상이며, 갤럭시 S8 -> S9의 변화처럼 디자인의 차이는 거의 없으며, 하단 및 좌우의 베젤만 전작에 비해 소폭 줄어든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후면 카메라 부분의 컬러가 검정색으로 되어 있던 갤럭시노트8과 달리 본체와 통일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지문인식스캐너 위치가 카메라 측면에서 갤럭시 S9와 같이 하단으로 이동된 것이 특징입니다.


이외에도 갤럭시노트9은 스냅드래곤 845, 6GB RAM / 64GB ROM(베이스 모델 기준), 전면 800만 / 후면 1200만 화소 듀얼 카메라, 4000mAh 배터리, 빅스비 2.0등을 지원할 것으로 알려졌으며, 블루투스를 지원해 카메라 셔터 및 음악넘기기, 버튼 컨트롤을 지원하는 새로운 S펜을 탑재한 채 빠르면 8월말 정식 출시될 예정입니다.



* 딥씨블루는 갤럭시노트9의 대표 색상이 될 것으로 추정되며, 다른 색상이 본체와 S펜이 동일한 색상으로 통일되는 것고 달리 딥씨블루는 S펜이 금색(노란색)으로 차별화를 둘 예정입니다.



출처 : Roland Quandt外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