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

레노버 - ZUK(Zuk Mobile) 브랜드 컴백 예정??

반응형

Zuk Z1 ~ Zuk Edge이후 더이상 신제품을 출시하지 않았던 레노버의 스마트폰 브랜드 ZUK(Zuk Mobile)가 오랜만에 신제품을 출시할 것으로 추정되는 게시물이 공식 웨이보를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Zuk는 지난해 레노버가 중저가 브랜드인 바이브(Vibe)와 함께 모토로라 모빌리티와 통합된이후 더이상 신제품 발표가 없었지만, 최근 공식 웨이보를 통해 Such as the world라는 게시를 몇달만에 올려 많은 유저들의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중화권 및 신흥 시장을 타겟으로 한 새로운 Zuk 시리즈가 출시될 것이라는 루머가 흘러나오고 있는 상태입니다.


또한, Zuk 브랜드는 그동안 ZUK Z1, ZUK Z2, ZUK Z2 Pro, ZUK Egde등 프리미엄급 스마트폰을 선보였던 만큼 다시 스마트폰 시장에 컴백한다면 기존과 같은 프리미엄급 제품이 될 가능성이 높은 상태입니다.


* 현재 ZUK의 공동 창립자인 Chen Xudong는 레노버의 PC 비즈니스팀으로 돌아가고 Qiao Jian는 레노버 모바일 차이나의 새로운 책임자가 된 상태이며, 주요 개발인력들은 레노버 모바일팀으로 합류된 만큼 이번 웨이보 게시물이 Zuk 브랜드 신제품이 아닌 레노버 신제품의 홍보를 위해 작성된 문구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출처 : Gizmo Chin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