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

삼성 - 접히는 스마트폰, 갤럭시 F(Foldable) 컨셉 렌더링 이미지

반응형

삼성이 개발중인 접이식 디스플레이 탑재 스마트폰 '갤럭시 X(코드네임 Winner)'의 컨셉 렌더링 이미지가 NIEUWE Mobile을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현재까지 유출된 루머 및 특허를 바탕으로 디자이너 Jonas Dähnert가 렌더링한 이번 이미지에서 갤럭시 X는 갤럭시 F(Fold 또는 Foldable)로 불리고 있으며, 21:9 비율의 디스플레이를 사용해 펼쳤을 경우 7.3인치 3360 * 1440 해상도의 디스플레이가 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지갑처럼 접을 수 있는 디자인과 전/후면 각각 듀얼로 구성된 쿼드카메라, 후면 지문인식스캐너등이 사용되고 있으며, 힌지 구성상 플립폰들처럼 완전히 접히는 것이 아닌 플렉시블 디스플레이의 내구성을 최대한 유지시키기 위한 각도만큼만 접히는 것이 특징입니다.


* 유출된 정보에 따르면, 갤럭시 X는 하드코어 및 얼리어댑터들을 타겟으로한 제품이며, 초기 가격은 약 1500달러내외에 지갑처럼 접히는 하나의 7인치 디스플레이를 사용한다고 알려졌었습니다.


또한, 삼성은 갤럭시 X를 우선 2019 상반기에 소량 공급할 예정이며, 추후 수요가 충분하다고 생각될 경우 2019 하반기에 본격적인 생산에 돌입할 계획으로 알려졌습니다.



출처 : NIEUWE Mobile.nl外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