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 지름신

드래곤플라이트 고득점 방법 '벽타기'

반응형


지난달 친구 결혼식에 참석했다가 우연히 하게된 드래곤 플라이트에 빠져 지내던중..

나는 왜이리 비행거리나 점수가 낮을까? 라는 고민에 벽타기라는 것을 알게되어 며칠간(?) 연습해봤습니다.


벽타기를 알기전에는 2 ~ 3만정도밖에 못날랐는데, 며칠만에 7만 돌파;; 

역시 대충 열심히 손을 움직이는것보다는 뭔가 꼼수가 있어야 잘하는 것이더군요.


대충 방법은 자신의 총알이 받쳐주는만큼은 자유롭게 날아다니다 어느선(저는 7 ~ 8천미터)에서 


1. 총알 가운데선을 골드포인트의 세번째자리에 맞춰 날면됩니다.

2. 그러다 운석경고가 나오고 깜빡거리다 사라지고 경고음이 나오면 캐릭을 왼쪽 구석으로 이동하여 운석피하기!

3. 다시 또 1번, 2번 무한 반복..


다만 중간에 운석이 무자비하게(응?) 떨어지면, 그때는 기술 또는 파워샷으로 회피한뒤 벽타기만 하니 적어도 전보다는 잘 되네요. ㅎㅎ




며칠만에 최고 비행거리 7만 돌파 ㅎㅎㅎ

아이폰용 드래곤플라이트라 카톡연동이 안되서 친구들과는 얼마나 차이나는지 잘 모르겠지만, 캐릭이 저처럼 절대 현질안하고 오로지 기본 캐릭하나만 있는 사람도 이정도니 여러 캐릭에 편대비행까지 하는 분들이라면 훨씬 더 고득점이 날 듯해요.


더군다나 벽타기의 단점인 사냥점수는 희귀 전격을 왼쪽, 희귀 연사를 오른쪽(또는 희귀 전격 두마리)로 비행하면, 어느정도 커버됩니다.

벽타기가 재미없을줄 알았는데, 5만 미터 넘어가니 아직 초보라 엄청 긴장되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