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애플/안드로이드 TIP

안드로이드용 빠른 갤러리앱 'QuickPic'

반응형



안드로이드용 기본 갤러리앱이 너무나 마음에 안들어 찾아보다 빠르고, 상세정보 및 숨기기, 암호기능등 다양한 기능의 갤러리앱 QuickPic을 설치해봤습니다.


구글플레이 : http://goo.gl/ms8Gh




QuickPic은 전체 화면 보기, 슬라이드 쇼를 최고 품질의 이미지로 재생하고, 보다 깔끔한 고화질의 미리보기 기능, 다량의 이미지가 있는 폴더에서도 빠른 브라우징 성능, 최근 다운로드 받은 이미지를 빠르게 찾을 수 있는 등 다양한 기능을 별도의 백그라운드 서비스 없이 빠르게 이용하실 수 있고, 폴더 스캐닝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사용자 폴더 지정/제외 기능을 제공합니다.

* 갤러리 타입(목록)은 아이폰 사진첩과 흡사한 디자인이더군요.




QuickPic은 갤러리 어플로부터 손쉽게 사진 및 동영상 파일을 숨길 수 있도록 하는 기능과, 암호 잠금 기능도 제공됩니다.

또한 표준 동영상 형식 파일과, 애니메이션 GIF 파일의 재생 기능도 제공합니다.




또한 갤러리 앱자체에서 간단한 사진편집이 가능하고, 갤러리 사진을 다양한 앱서비스로 전송할 수 있는 기능이 있어 사진을 찍고, 편집한뒤 바로 SNS등에 올릴 수 있어 편리합니다.




그리고, QuickPic의 가장 좋은 기능중 하나는 갤러리에서 폴더채 숨기기 및 사진 암호기능이 있어 개인적인 사진등 보호가 필요한 사진들을 자신만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인 듯 합니다.


빠르고, 다양한 기능의 QuickPic을 기본 갤러리앱 대체로 사용하기엔 안성맞춤일듯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