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

모토로라 - 인폴딩 방식의 접이식 스마트폰, 모토로라 레이저 2019 렌더링 유출

반응형

레노버 산하의 모토로라 모빌리티가 과거 인기를 끌었던 레이저(Motorola RAZR) 브랜드로 개발중인 접이식 스마트폰의 렌더링 이미지가 유출되었습니다.


최근 WIPO 인증을 통해 주요 디자인이 알려지기도 한 모토로라 레이저는 과거 모토로라 레이저의 기본 디자인을 계승한 채 상/하로 접히는 인폴딩 방식을 채용하고 있으며, 펼쳤을때 6.2인치 2142 * 876 해상도(22:9 비율)의 OLED 디스플레이를 사용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기본 구성품에는 충전 크레들과 충전기, 이어폰, USB to 3.5mm 젠더등이 포함된 것이 특징이며, 이전 유출등을 통해서 접었을때에도 확인 가능한 4:3 비율의 800 * 600 해상도의 보조 디스플레이, 후면 지문인식스캐너 및 셀피/후방 카메라로 동시에 사용 가능한 카메라가 배치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외에도 모토로라 레이저는 스냅드래곤 710과 4GB RAM / 64GB ROM, 6GB RAM / 128GB ROM, 2730mAh 배터리(27W Turbo Power 고속 충전 지원), 안드로이드 9 파이를 기반으로 구동되며, 보조 디스플레이를 통해서도 모토 디스플레이와 모토 카메라등 주요 앱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 화면을 트랙패드로 사용할 수 있어 크롬이나 트위터등 앱을 사용시 보조 디스플레이를 통해 화면을 스크롤할 수 있으며, 하반기 미국의 이동통신사인 Verizon을 통해 선보일 예정입니다.



출처 : SlashLeak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