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

모토로라 - 모토 Z4(Moto Z4) 상세 렌더링 이미지 유출

반응형

모토로라 모빌리티가 개발중인 모토 Z4의 상세 렌더링 이미지가 @Evleaks을 통해 유출되었습니다.


지난 모델까지 플래그쉽 라인이였던 모토 Z4는 올해 모델부터 하이 미드레인지급으로 포지션이 변경되었으며, 전면에 워터드롭 노치가 적용된 디스플레이와 하단에 3.5mm 이어폰잭 및 USB-C 포트, 후면에 싱글카메라 및 LED 플래시와 Z 시리즈의 특징인 16개의 포고핀이 위치해 다양한 MotoMods를 지원할 것임을 알 수 있습니다.




참고로, 모토 Z4는 6.4인치 FullHD 디스플레이와 디스플레이내 지문인식스캐너, 스냅드래곤 675, 4 / 6GB RAM, 64 / 128GB ROM, 구글 디지털 웰빙 / 구글 렌즈, 모토 디스플레이 / 모토 액션 / 모토 익스피리언스와 같은 앱을 탑재한 안드로이드 9 파이 기반의 운영체제를 사용하는 것이 확인된 상태이며, 쿼드 픽셀 기술이 적용된 4800만 화소 후면 카메라 및 2500만 화소 전면 카메라를 탑재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18W 고속충전 기술인 Turbo Charge를 지원하는 3600mAh 배터리를 사용하고, 전작에 비해 프로세서 성능이 미드레인지급으로 다운그레이드된 만큼 가격도 낮아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5G를 지원하는 MotoMod를 지원할 것으로 예상)



출처 : @Evleak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