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

삼성 - 6400만 화소 카메라를 탑재한 '갤럭시 A70S' 개발중

반응형

0.8 마이크로 미터(μm)크기의 카메라 센서인 아이소셀 브라이트(ISOCELL Bright) GW1를 탑재한 갤럭시 A70S가 개발중인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2개월전에 출시된 갤럭시 A70의 후속 모델이 될 갤럭시 A70S는 올해 하반기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으며, 이전의 A 시리즈가 플래그쉽 이전에 신기술을 테스트해왔던 전례를 따라 갤럭시노트10 및 갤럭시 S11등 차기 플래그쉽 모델에 탑재되기 이전 기술 시연의 성격이 강한 것으로 보입니다.




참고로, 아이소셀 GW1은 ISOCELL Plus 기술과 어두운 환경에서 더 좋은 사진을 얻을 수 있도록 4 개의 픽셀을 사용하는 Tetracell 기술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며, 더 풍부한 색상을 제공하는 최대 100 데시벨 (dB)의 실시간 HDR (high dynamic range)과 센서에는 수신 된 빛을 전기 신호로 변환하는 DCG (Dual Conversion Gain)가 장착되어 밝은 환경에서 수집 된 빛을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하여 FWC (Full Well Capacity)를 최적화할 수 있게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GW1은 480fps Full HD 슬로우 모션 촬영 지원과 넓은 다이나믹 레인지를 지원하고 있으며, 고성능 위상 검출 자동 초점 기술인 Super PD를 지원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출처 : Gizmo Chin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