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

샤오미 - Super Art Business Flagship라 불릴 미믹스4, 9월중 출시 예정

반응형

샤오미의 공동 창립자인 린빈은 자신의 웨이보를 통해 Super Art Business Flagship라 불릴 샤오미의 차기 플래그쉽 모델인 미믹스4가 8월에는 출시되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이로 인해 미믹스4는 2016년 10월 미믹스, 2017년 9월 미믹스2, 2018년 10월 미믹스3가 출시된 것과 같이 9월 ~ 10월중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으며, 기존의 미믹스 시리즈와 같이 샤오미 스마트폰중 가장 최상위 모델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미믹스4는 그동안 루머를 통해 디스플레이내 한정된 지역에서 인식되던 디스플레이내 지문인식스캐너가 아닌 더 넓은 범위에서 인식이 가능한 광역 디스플레이내 지문인식스캐너가 탑재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으며, 노치가 아닌 디스플레이내 카메라를 내장해 베젤리스에 가까운 디자인 및 100W 초고속 충전을 지원한다고 알려졌습니다.


이외에도 미믹스4는 최근 특허를 통해 알려진 잠망경 형태의 카메라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수직형 카메라 모듈에 비해 더욱 슬림한 두께와 하이브리드줌과 결함한 높은 배율의 줌을 지원하고, 퀄컴이 최근 발표한 스냅드래곤 855+ 및 5G를 지원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출처 : GizChina外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