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

삼성 - 플레이 갤럭시 링크(Play Galaxy Link)는 9월부터 스트리밍 서비스 제공

반응형

삼성이 갤럭시노트10 시리즈와 함께 공개한 플레이 갤럭시 링크(Play Galaxy Link) 기능이 9월에 공식적으로 스트리밍 서비스를 발표할 예정입니다.




갤럭시노트10, 갤럭시노트10+에 우선 제공되는 플레이 갤럭시 링크는 향후 안드로이드 8.0 오레오 이상의 갤럭시 S10 시리즈 및 갤럭시 폴드에도 제공될 것으로 알려진 상태이며, Parsec의 스트리밍 기술을 사용해 PC에 설치된 게임을 동일한 WiFi 네트워크상에서 스마트폰으로 플레이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플레이 갤럭시 링크는 동일 네트워크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WiFI(베이직 요금제) 및 외부에서 LTE / 5G(프리미엄 요금제)를 통해 이용이 가능한 유료 서비스로 나뉘어 선보일 예정이며, 편리한 동작을 위해 갤럭시노트10 시리즈와 함께  글랩 컨트롤러 (Glap Controller)도 공개한 상태입니다.


* 현재까지는 PC의 게임을 스트리밍하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PC에 설치되지 않아도 스트리밍을 통해 즐길 수 있는 플레이 갤럭시 링크를 위한 전용 플랫폼 게임이 출시될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출처 : Gizmo Chin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