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

애플 - 아이폰6s / 아이폰6s 플러스, 전원이 켜지지 않는 문제에 대한 서비스 프로그램 실시

반응형

애플은 2018년 10월부터 2019년 8월 사이에 제조된 특정 일련 번호 범위 내의 아이폰6s / 아이폰6s 플러스의 전원 문제에 대한 서비스 프로그램을 실시하였습니다.




기기 자체 결함으로 발생할 수 있는 이번 문제는 특정 일련 번호에만 적용되므로, 하단의 링크를 통해 일련 번호를 확인후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사전에 데이터를 백업후 지니어스 및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를 통해 진행 가능합니다.


또한, 화면이 깨지거나 기기 자체의 문제가 있는 경우 서비스 프로그램을 받을 수 없으므로, 사전에 기기 문제를 해결후 서비스 프로그램을 진행해야 합니다.





서비스 절차

아래 서비스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하여 iPhone 6s 또는 iPhone 6s Plus에 대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를 제공하기 전에 고객님의 iPhone을 검사하여 이 프로그램의 적용 대상인지 확인하는 절차를 거칩니다.


- Apple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 Apple 리테일 매장에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질문이 있거나 추가 지원이 필요한 경우 Apple 지원에 문의하시거나 080 333 4000*으로 전화해 주십시오.


서비스를 받기 전에 iTunes 또는 iCloud에 iPhone을 백업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를 받기 위해 iPhone을 준비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금이 간 화면과 같이 iPhone에 수리를 완료할 수 없는 손상이 있는 경우, 서비스 전에 해당 문제를 먼저 해결해야 합니다. 경우에 따라 추가 수리와 관련한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출처 : https://support.apple.com/ko-kr/iphone-6s-6s-plus-no-power-issues-progra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