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

구글 - 13.3인치 4K 디스플레이의 픽셀북 고(Pixel Book Go) 실물기기 유출

반응형

구글이 개발중인 4K 디스플레이 탑재 크롬북인 '픽셀북 고(코드네임 Atlas)'의 프로토타입 실물기기 사진이 유출되었습니다.


모델에 따라 FullHD / 4K 디스플레이를 사용하는 픽셀북 고는 인텔 코어 m3, i5, i7 프로세서와 8 / 16GB RAM 및 64 / 128 / 256GB 스토리지, 2개의 USB-C 포트, 3.5mm 이어폰잭을 탑재하고 있으며, 빨래판과 같은 하단 디자인에 픽셀3의 Not Pink 및 픽셀4의 Oh So Orange과 어울리는 컬러를 띄고 있습니다.


또한, 매끄러운 무광택 재질의 바디에 구글을 상징하는 'G' 로고가 표기되어 있으며, Hey Google과 같은 구글 어시스턴트 호출을 위한 2개의 원거리 마이크, 다이빙보드 트랙패드, 전면 200만 화소 카메라, 보안을 위한 TiTan C 프로세서를 탑재한 것이 특징입니다.





구글은 픽셀북 고를 10월 15일 열리는 Made By Google 이벤트를 통해 픽셀4 시리즈와 함께 공개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으며, 현재까지 소스 코드등을 통해 알려진 지문인식스캐너 및 펜 지원등에 대한 내용은 확인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출처 : 9to5Googl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