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

LG - 회전형 디스플레이를 사용한 LG 윙 5G 렌더링 및 컬러 옵션 유출

반응형

LG가 9월 14일 밤 11시(한국시간) 회전형 스크린을 탑재한 코드네임 윙(LM-F100N)을 발표할 것이라고 밝힌 가운데 @Evleaks을 통해 프레스 렌더링 이미지와 컬러 옵션이 유출되었습니다.




90도로 회전하는 새컨드 스크린을 사용한 윙은 멀티스크린과 같이 새컨드 스크린에 별도의 화면 및 음악등을 컨트롤 가능한 패널을 띄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슬림한 베젤을 적용하기 위해 셀피 카메라등은 4인치로 추정되는 세컨드 디스플레이에 적용된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기존에 출시한 세컨드 디스플레이와 달리 윙은 일체감이 높은 세컨드 디스플레이를 사용해 펼치지 않았을때 일반 스마트폰과 같은 형태를 유지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유출된 렌더링에서 후면에 있는 직사각형 카메라 범프내에 트리플 카메라가 배치되고, 그라디언트가 적용된 화이트-블루톤의 컬러와 블랙 두가지 컬러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참고로, LG윙은 GeekBench를 통해 LG Q92 5G와 같은 스냅드래곤 765G, 아드레노 620 GPU을 탑재한 것이 확인되었으며, 8GB RAM, 안드로이드 10 기반으로 메인 6.8인치 디스플레이, 가로 4인치 디스플레이가 탑재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출처 : @Evleak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