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

닌텐도 스위치 프로, 프랑스 리테일 스토어를 통해 가격 유출

반응형

닌텐도가 2017년 3월 출시한 8세대 게임기인 '닌텐도 스위치'의 후속인 '스위치 프로'가 프랑스 리테일 스토어를 통해 포착되었습니다.

 


리테일스토어 데이터베이스에 등록된 스위치 프로는 4년만에 메이저 업그레이드 모델인 스위치 프로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더 향상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되며, 그동안 루머등을 통해 향상된 프로세서와 더 많아진 메모리, 7인치 HD(720p) 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할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전작이 독에 연결시 FHD 해상도를 지원했던 것과 같이 스위치 프로는 독에 연결시 4K 해상도를 지원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를 위해 닌텐도는 스위치 게임 개발자들에게 4K 지원이 가능하도록 개발을 해달라고 요청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또한, 효율적인 업스케일링을 위한 엔비디아의 독점 기술인 DLSS(딥 러닝 슈퍼 샘플링)를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며, 이로 인해 기존 게임을 보다 빠른 프레임 및 높은 해상도로 구동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이번 리테일 스토어를 통해 399유로에 출시되는 것이 확인된 만큼 기존 루머와 같이 북미등에서는 399달러(전작은 299달러), 국내에도 전작대비 향상된 스펙인 만큼 소폭 가격이 오를 것으로 추정됩니다.


출처 : Android Authority 外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