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nverse/잡다한 이야기들

메이저리그 7승에 세번째 도전하는 류현진 - [LA 다저스 vs 뉴욕 양키스] 생중계

반응형



류현진은 20일 오전 8시 5분(이하 한국시간) 미국 뉴욕 양키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양키스와 원정 더블헤더 1차전 경기에 선발등판하여 시즌 7승에 도전합니다. 


현재 6승2패를 기록중인 류현진은 지난 5월29일 LA 에인절스를 상대로 완봉승을 거둔 후 연속 두 차례 등판에서 타선의 부진함으로 승리를 거두지 못하였으며, 6월중 한차례의 승리도 건지지 못한 류현진에게 이번 양키스전 승리는 더 중요할 듯 합니다.




이번 경기는 한/일을 대표하는 선수들의 한일맞대결이 되기도 하는데, 지난 2009년 WBC 1라운드 순위 결정전에서 만나 이치로에게 중전안타를 맞고 임창용에게 마운드를 넘겨주는 굴욕을 당한 류현진으로는 설욕전이 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또한 류현진의 상대투수인 구로다 히로키는 일본에서 103승 89패중 74경기에서 완투를 하여 ‘미스터 완투’라는 별명을 얻을 정도로 안정적인 제구력을 가진 것으로 알려져있으며, 메이저리그에서도 57승57패 평균자책점 3.42 / 올 시즌 14경기에 나와 6승5패 평균자책점 2.78을 마크, 양키스 마운드에 에이스로 활약 중입니다.




이번 경기는 양키스타디움에서 열리며, 뉴욕양키스는 19승13패로 홈경기에 강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 LA다저스는 원정 10승19패로 홈에 비해 상대적으로 원정에 취약한 올시즌입니다.



류현진 인터넷 실시간 생중계 

SPOTV 유투브 : http://www.youtube.com/spotv

아프리카Tv : http://www.afreeca.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