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y to U :+:




류현진은 20일 오전 8시 5분(이하 한국시간) 미국 뉴욕 양키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양키스와 원정 더블헤더 1차전 경기에 선발등판하여 시즌 7승에 도전합니다. 


현재 6승2패를 기록중인 류현진은 지난 5월29일 LA 에인절스를 상대로 완봉승을 거둔 후 연속 두 차례 등판에서 타선의 부진함으로 승리를 거두지 못하였으며, 6월중 한차례의 승리도 건지지 못한 류현진에게 이번 양키스전 승리는 더 중요할 듯 합니다.




이번 경기는 한/일을 대표하는 선수들의 한일맞대결이 되기도 하는데, 지난 2009년 WBC 1라운드 순위 결정전에서 만나 이치로에게 중전안타를 맞고 임창용에게 마운드를 넘겨주는 굴욕을 당한 류현진으로는 설욕전이 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또한 류현진의 상대투수인 구로다 히로키는 일본에서 103승 89패중 74경기에서 완투를 하여 ‘미스터 완투’라는 별명을 얻을 정도로 안정적인 제구력을 가진 것으로 알려져있으며, 메이저리그에서도 57승57패 평균자책점 3.42 / 올 시즌 14경기에 나와 6승5패 평균자책점 2.78을 마크, 양키스 마운드에 에이스로 활약 중입니다.




이번 경기는 양키스타디움에서 열리며, 뉴욕양키스는 19승13패로 홈경기에 강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 LA다저스는 원정 10승19패로 홈에 비해 상대적으로 원정에 취약한 올시즌입니다.



류현진 인터넷 실시간 생중계 

SPOTV 유투브 : https://www.youtube.com/spotv

아프리카Tv : http://www.afreeca.com/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