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y to U :+:



꽃보다 할배 시즌1 유럽편을 통해 할배와 짐꾼 이서진에게 '갤럭시 S4 LTE-A'가 PPL(Product PLacement)로 제공된 것은 수차례 방송에 노출된 화면을 통해 아시죠? 




특히 신구 할배가 드라마를 볼때 눈동자 인식 기능을 사용하거나 스트라스부르에서 사진 촬영에 사용하여 눈에 띄기도 하였는데..




시즌2 대만편에서는 PPL로 중장년층을 위한 효도폰으로 출시한 '갤럭시 골든(SHV-E400)'이 제공된 듯 합니다.

이 스마트폰은 숙소를 찾을때 백일섭 할배가 통화하면서 몇차례 방송에 나오더군요. ^^




갤럭시 골든은 2011년에 안드로이드 2.3 진저브레드 탑재한 폴더형 스마트폰 W999의 후속으로 3.7인치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듀얼로 사용한 스마트폰입니다.


중국의 '성룡폰(SCH-W2013)'까지 합치면 삼성에서 3번째로 출시한 폴더형 스마트폰이랍니다.




* 갤럭시 골든 주요 스펙


 크기: 118 X 59.5 X 15.8 (mm), 179g  

 네트워크: LTE 

 디스플레이: 3.7인치 듀얼 800 * 480, WVGA 슈퍼 아몰레드 

 플랫폼: 안드로이드 4.2.2(젤리빈) 

 프로세서: 1.7 GHz Snapdragon 400 듀얼 코어 

 카메라: 800만 화소(전면 190만) 

 배터리: 1,820 mAh 

 색상: 샴페인 골드 

 주요기능: S 헬스, 명함 인식, 이지모드, FM 라디오 등

 출고가 : 799,700원


갤럭시 골든은 스마트폰에 익숙하지 않은 사용자층을 위해 기존 폴더폰과 같은 디자인에 듀얼 디스플레이를 채용한 스마트폰으로 폴더를 열었을 경우에는 통화는 물론 문자메시지, 메신저, 이메일, 메모 등 문자 입력시 키패드를 통해 일반폰처럼 입력이 가능하며, 진동자 리시버 탑재로 단말기 표면 전체가 리시버로 동작해 스피커 홀 없는 깔끔한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폴더를 열지 않은 채 단말기 표면 어디에 귀를 대더라도 통화가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스마트폰 초보자도 쉽게 사용하도록 홈화면을 최적화한 ‘이지모드’, 만보기·체중 관리 등 건강관리를 지원하는 ‘S헬스’, 명함을 카메라로 찍으면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웹사이트 등을 자동으로 인식해 연락처에 저장되는 ‘명함인식’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삼성은 갤럭시 골든외에도 NX카메라도 PPL로 제공한 듯 한데..

지난 시즌1에서 DSLR을 들고 다니던 근형할배가 이번엔 NX300을 가지고 다닙니다.


DSLR에 비해 가볍고, 사진도 꽤 괜찮게 나와 할배들에겐 더 어울려 보이네요. ^^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