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014 일본 간사이

오사카에서 꼭 맛봐야할 디저트 몽쉘 몽슈슈 '도지마롤'

반응형


쿄토에 놀러갔다가 오면서 우메다 한큐백화점 지하 식품관에 위치한 몽쉘(moncher) 몽슈슈의 도지마롤을 구입했습니다.


에스컬레이터 바로 옆에 있는 매장이라 쉽게 찾을 수 있는 이곳은 본점에 가지 않아도 쉽게 구입할 수 있는 장점때문에 많은 현지인 & 관광객들이 길게 줄을 서 있더군요.




먹음직스러운 롤케이크들이 가득한 몽셀 몽슈슈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현대백화점 압구정점에도 매장이 있다고 하는데, 오사카가 조금 더 다양한 종류의 케익들이 있다고 하네요. -_-ㅋ 




사이즈도 큰놈, 하프사이즈, 쿼터사이즈로 나눠져 있고, 과일과 우유, 요구르트등 다양한 종류를 선택할 수 있었지만, 전 하프사이즈로 주문!! 판매직원에게 물어보니 보관기간을 2일이라고 하네요.




숙소로 돌아오자마자 포장을 개봉~

홋카이도산 우유로 만든 생크림으로 만들어 느끼하지 않은 담백한 맛이 특징인 도지마롤은 지금까지 먹어왔던 어떤 생크림보다 부드럽고 우유맛이 살아있었습니다.


리쿠로오지상의 치즈케이크, PABLO의 치즈타르트도 요 몇년사이 오사카 여행때 맛봤지만, 디저트로는 이게 최고인듯해요.




짧은 보관기간때문에 하프사이즈로 산게 아쉬웠던 도지마롤은 냉장고 안에 넣어둬도 생크림이 굳지않고 생생함이 살아있고, 너무 달지 않은 것이 특징입니다.


촉촉한 빵안에 가득한 생크림이 말로 표현하기 힘들 정도로 신선한 맛을 보여주더군요.

그리고, 생크림뿐만이 아니라 촉촉한 빵도 굿..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