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

아이폰5 슬립/웨이크 버튼 불량 교체 프로그램 실시

반응형


애플은 2013년 3월까지 제조된 아이폰5 모델중 극히 일부 제품에서 발생한 슬립/웨이크(잠자기/깨우기) 버튼 불량에 대한 무료 교체 프로그램을 시작하였습니다.


자신의 아이폰이 불량제품인지 확인하기 위해서는 제품확인 페이지(하단 링크 참조)를 통해 아이폰의 일련번호를 입력하면 대상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아이폰의 수리절차는 약 4 ~ 6일이 소요될 예정입니다.

* 이 기간동안 고객이 원하는 경우 대체 기기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미국/캐나다의 경우 오늘부터 적용받을 수 있으며, 국내의 경우 5월 2일부터 이용이 가능합니다.


참조 : 교체 절차

잠자기/깨우기 단추 장치의 교체는 Apple 수리 센터에서 수행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조해 주십시오. 수리 센터에서 고객님의 iPhone을 수령한 시점부터 고객님에게 iPhone이 반납되기까지 교체 절차에는 약 4~6일이 소요됩니다. 고객님의 iPhone은 서비스가 수행되기 전에 이 프로그램의 대상인지, 그렇지 않을 경우 iPhone이 작동 상태에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검사를 거칩니다. 고객님께서는 서비스를 받기 위해 iPhone을 Apple에 보내기 전에 모든 데이터를 백업하고 모든 콘텐츠 및 설정을 지워야 합니다.


참고: 고객님의 iPhone 5에 화면 균열과 같이 잠자기/깨우기 단추의 교체를 진행할 수 없는 손상이 있는 경우 잠자기/깨우기 단추를 교체하기 전에 이 문제를 먼저 해결해야 합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수리와 관련하여 비용이 부과될 수도 있습니다.


* 확인 페이지 : https://ssl.apple.com/kr/support/iphone5-sleepwakebutton/


출처 : PhoneArena外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