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

구글 - 안드로이드 트위터를 통해 넥서스6로 추정되는 기기 공개?

반응형

구글은 안드로이드 트위터를 통해 구글 검색에 추가된 새로운 기능을 소개하는 트윗을 공개하였는데, 이 글을 통해 넥서스6로 추정되는 안드로이드 기기가 공개되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구글은 안드로이드 트위터를 통해 구글 검색에 추가된 새로운 기능을 소개하는 트윗을 공개하였는데, 이 글을 통해 넥서스6로 추정되는 안드로이드 기기가 공개되어 많은 해외 IT 블로거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글의 내용은 구글 검색을 통해 요리 레시피를 재료로 필터링하여 찾아내는 기능인데, 화면속의 기기는 소프트키를 장착한 여태까지 공개된 적이 없는 기기입니다.

하지만, 자세히 관찰하면 이 기기는 전체적인 디자인이 삼성 갤럭시 S5를 닮았으며, 하단의 소프트키는 이전 넥서스8때와 마찬가지로 기능 소개를 위해 렌더링한 합성사진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참고로 @evleaks는 최근 트윗을 통해 구글의 레퍼런스 스마트폰인 '넥서스6'는 폐기되며, 이 자리를 실버인증(Silver Certification)으로 대체될 것이라고 하였기 때문에 앞으로 넥서스 시리즈 스마트폰은 출시되지 않을 수도 있으며, 구글은 제조사와 협력해 이전처럼 자신들이 직접 개발에 참여하는 넥서스 시리즈가 아닌 '구글에디션(for Google Editon)'으로 전환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안드로이드 트윗을 통해 공개된 이 기기는 넥서스6가 아닌 렌더링한 이미지일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