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

구글 - 프로젝트 탱코 태블릿 'NX-74751' FCC 인증 통과

반응형

구글의 첨단기술프로젝트 그룹(ATAP)이 모바일 장치에서 리얼한 3D 및 VR을 경험할 수 있게 제작한 '프로젝트 탱고(Project Tango)' 테블릿으로 추정되는 'NX-74751'가 미국 FCC 인증을 통과하였습니다.




개발자용 디바이스 'Project Tango Development Kit'이 공개되기도 한 프로젝트 탱고 태블릿은 Bluetooth 및 WiFi a/b/g/n 인증을 받았으며, 7인치 디스플레이와 2480mAh 배터리를 탑재한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참고로 '프로젝트 탱고(Project Tango)'는 구글 ATAP와 고등국방기술연구원(DARPA)이 지난 10년간 3D지도 촬영 및 가상 지도제작 기능을 갖춘 모바일 디바이스를 개발하는 프로젝트로 스마트폰 밑 테블릿의 카메라로 3D 지도를 촬영하고, 가상현실(VR) 그래픽으로 제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미 200대의 시제품이 만들어진 프로젝트 탱고는 안드로이드로 구동되는 5인치 시제품 스마트폰을 통해 초당 2억5천만번 3D측정을 한 후 이 데이터를 이용해 3D 모델을 제작할 수 있으며, 이번에 공개된 엔비디아의 프로젝트 탱고 태블릿은 7인치 디스플레이 및 3D 센서와 함께 테그라 K1 프로세서, 4GB RAM, 128GB ROM을 갖춘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가상현실을 제작하기 위해 뒷면에 3개의 모션 추적 카메라와 심도 카메라 및 LTE 통신을 지원하며, 1024달러에 판매될 예정입니다.





출처 : FCC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