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

소니 - 엑스페리아 Z3에 새롭게 추가된 기능들

반응형

소니가 IFA2014를 통해 발표된 플래그쉽 스마트폰 엑스페리아 Z3 시리즈의 추가 기능에 대해 소니모바일 공식 블로그의 소개글이 올라왔습니다.


엑스페리아 Z3는 일부 하드웨어만 업데이트된 상태이지만, 소프트웨어적으로는 상당한 개선이 있었는데, 개선되거나 새롭게 추가된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Bluetooth Unlock - 엑스페리아 Z3의 경우 블루투수와 연결된 스마트밴드와 스마트밴드 토크를 통해 잠금해제 기능을 지원합니다.




Ultra Stamina 모드 - 기존에 스테미너 모드를 강화한 울트라 스테미너 모드가 추가되었는데, 이 기능을 사용할 경우 최대 일주일까지 사용시간을 연장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삼성의 울트라 파워세이빙 모드와 비슷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빠른 설정 도구의 업데이트 - 엑스페리아 Z3는 퀵세팅이 변경되었는데, 손가락을 통해 스와이프 동작을 취하면 드래그앤 드롭으로 추가 세팅 패널로 이동되며, 길게 누를 경우 각 설정 화면으로 이동해 세팅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업데이트 센터 리뉴얼 - 업데이트 센터가 새롭게 변경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확인되지 않지만, 전보다 간결해진 것으로 보입니다.




이 외에도 동영상 촬영시 일시 정지 기능, 전원버튼의 있는 스크린샷을 길게 눌러 동영상 캡처 기능, 터미널을 가지고있는 동안은 화면을 회전시키는 '스마트 스크린 로테이션'등이 추가되었습니다.


출처 : Xperia Blo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