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리/카페

올림픽공원 - 아봉당(Abondant) '녹차빙수'

반응형

주소 : 서울 송파구 방이동 171-5 한양빌딩 1층 (주차는 바로앞 공영주차장)
전화번호 : 02-418-2390
홈페이지 : http://www.abondant.co.kr/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 소개할 곳은 올림픽공원에 있는 빙수 & 베이커리(?) 전문점인 아봉당입니다.
작년 방이동 근처에서 발령대기중 알바 했었을때는 지나쳐 가기만 했던 곳이였는데(-_-;)
들어가보긴 처음이네요..
이 주변에서는 간단하게 차한잔이나 디저트를 하기엔 Mix & Bake만 갔었거든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비가 내려 습하고 더운 날이였기 때문에 녹차빙수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이 용납할 수 없는 14,000원이였긴 했지만..
하겐다즈 그린티 아이스크림이 곁들여져 나온다는 말에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유와 양갱, 팥과 젤리(?) & 하겐다즈 그린티의 조합을 최대한 원형을 보전하면서 먹어보고자 했지만, 결국엔 이렇게 ㅋㅋㅋ
너무 달지 않은 적당한 팥의 농도와 연유보다는 우유맛에 그린티가 나름 조화가 잘된(쉽게말애 먹기좋은) 빙수입니다. 가격이 흠이긴해도 더원 여름 시원하게 보내기엔 딱.. 좋을듯한..

더군다나 이곳은 직접 만든 쿠키와 머핀, 케익등을 함께 먹을 수 있게 되어 디저트나 간단하게 얘기를 나누기엔 좋을듯했습니다. (쿠키등이 정말 맛있게 보였지만.. 요즘엔 집에서 직접 만들어 먹어서 주문하지는 않았습니다요. ㅋ)


비록 사진은 없지만, 실내 분위기는 답답하지 않은 구조 & 넓은 창으로 바로 자연채광과 함께 길건너 올림픽 공원을 볼 수 있어 편한 느낌을 받을 수 있구요.
산책후 휴식을 즐기기엔.. 이곳이 굿!!


[ 민주리™ 맛집 위치 로그 : http://say2you.tistory.com/location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