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

애플 - 'iOS 8.3 베타 3' 공개 베타(Public Beta) 배포

반응형

애플이 iOS의 버그를 줄이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iOS 최초로 공개 베타(Public Beta)를 iOS 8.3 베타3을 통해 실시하였습니다.




그동안 애플은 OSX 요세미티등을 공개베타 형식으로 수많은 사용자들에게 문제점을 피드백받아 수정했으나 iOS는 이번 공개 베타가 최초이며, 기존의 개발자 전용이였던 '애플시드'를 '애플 베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으로 변경해 누구나 iOS 신규 버전의 베타 테스트를 해볼 수 있도록 전환할 것입니다.


애플의 이번 iOS 8.3 베타3은 OSX에서만 접속이 가능하며, 베타 버전으로 업데이트한 이후에는 아이튠즈를 통해 다시 기존 버전으로 롤백할 수 있습니다.


* 베타 사이트 : https://appleseed.apple.com/sp/betaprogram/




iOS8.3 베타3는 더 다양한 이모티콘(Emoji) 지원, 애플 무선 카플레이, 구글 서비스 로그인, 중국 애플 페이 등이 추가되었으며, 메시지 관련 설정을 통해 '컨버세이션 리스트 필터링'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컨버세이션 리스트 필터링'은 자신의 아이폰에 등록된 이로부터 받은 메시지와 그렇지 않은 이로부터 받은 메시지를 분리해 관리할 수 있어 모르는 이로부터 받은 메시지를 지우는 작업이나, 등록된 이들로부터 받은 메시지를 그룹화해 관리할 수도 있고, 애플워치 관리 애플리케이션도 보다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출처 : 9to5mac, ZDNe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