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

마이크로맥스 - 4월 21일, 96달러의 보급형 스마트폰 'Canvas Spark' 출시 예정

반응형

인도의 스마트폰 제조업체 마이크로맥스(Micromax)는 4월 21일 프레스 이벤트를 통해 96달러(약 10.3만원)의 보급형 스마트폰 '캔버스 스파크(Canvas Spark)'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2008년에 설립된 마이크로맥스는 중국에 이어 차세대 모바일 시장이라 불리는 인도에서 삼성을 제치고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지난 4분기 200달러 미만 저가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이 14.41%로 중저가 시장에 집중하고 있는 상태로 최근 사이아노젠과의 협력으로 YU 시리즈 및 구글의 안드로이드원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하지만, 삼성의 타이젠폰인 '삼성Z1'과 샤오미의 보급형 '홍미'시리즈와 중저가 시장에서 치열하게 경쟁하고 있으며, 이를 타계하기 위해 Canvas Spark를 개발하였습니다.


현재까지 Canvas Spark에 대해 자세한 스펙이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HD(1280 * 720) 디스플레이와 괜찮은(?) 성능의 후면 카메라, 고릴라글래스등이 사용된 것으로 알려졌으며, 자세한 스펙은 다음주에 열리는 프레스 이벤트를 통해 확인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출처 : PhoneAren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