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y to U :+:

반응형

LG는 2013년 9월에 출시한 패블릿 'LG 뷰3(LG-F300S/K/L)'에 대한 안드로이드 업데이트 계획이 없음을 공식적으로 발표하였습니다.




이러한 내용은 한국소비자보호원에 신고를 바탕으로 LG가 보내온 답변을 통해 확인된 것으로 "OS 업그레이드는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적 스팩에 따라서 최적의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안정화된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을 하였으나 Vu3 제품은 롤리팝 OS 업그레이드에 따른 안정화에 어려움이 있어 롤리팝 OS 지원이 되지 않는 모델로 결정됐다"고 설명을 하고 있습니다.


LG는 지난해에도 지난 2012년 5월 국내에서 출시한 옵티머스 LTE2(모델명 LG-F160LV)에 대해 킷캣 업그레이드는 물론 버그 수정까지 포기해 사용자들의 반발을 불러 일으킨 바 있는 상태로, 스냅드래곤 800을 사용해 충분한 스펙이 되는 뷰3의 업데이트 계획을 포기한 것에 실망감을 주고 있는 상태입니다.


참고로, LG는 뷰3보다 낮은 스펙의 낮은 G프로, AKA를 비롯해 동급인 G2도 롤리팝으로 업그레이드를 한 상태로 안정화에 어려움이 있어 업데이트가 안된다는 것에 의문이 들며, 안정화보다는 판매량 저조 및 라인업 단종의 영향이 더 큰 것으로 추정됩니다.



출처 : Optimus User

http://say2your.blogspot.com/2015/06/lg-lg-3vu3-os.html





반응형
,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