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

구글 - 2세대 안드로이드 원(Android One) 프로그램 27일 인도에서 발표

반응형

인도, 중국 및 개도국을 대상으로 로컬 제조사가 하드웨어를 담당하고, 구글이 2년간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해주는 '안드로이드 원(Android One)' 프로그램의 차기작이 7월 27일 인도에서 발표될 예정입니다.




발표회에 앞서 공개한 티저 이미지를 통해 '1'을 강조해 안드로이드원이 선보일 것임을 암시하고 있으며, 이번에 공개될 안드로이드원 2.0은 라바인터네셔널(Lava Intenational)를 통해 제조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특히, 이번에 선보일 안드로이드원 2.0은 전작이 99달러선에서 판매되던 것과 달리 가격이 대폭 상승한 12000루피(약 21.2만원)으로 Lava와 공동으로 개발중인 미디어텍의 프로세서가 탑재될 예정입니다.


또한, 안드로이드 원 2세대의 정확한 스펙이 공개되지는 않았지만 상승된 가격만큼 스펙도 향상되어 5인치 디스플레이 및 2GB RAM을 탑재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도 전작과 같이 구글에서 담당하며, 구글의 레퍼런스 디바이스인 넥서스와 거의 동일한 업데이트가 제공될 예정입니다.



출처 : Techone3.in

http://say2your.blogspot.com/2015/07/2-android-one-27.htm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