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y to U :+:

반응형

@Onleaks는 LG가 올해 출시할 7세대 넥서스인 '넥서스5(2015)'의 백커버를 공개하였습니다.




넥서스5(2015)의 가장 큰 특징으로는 후면에 3개의 커다란 구멍이 있어 G4를 기반으로 제조되지 않은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네모난 구멍은 LED 플래시와 센서류가 탑재될 것이며 가운데 두개의 동그라미는 카메라 + 지문인식스캐너 또는 듀얼 카메라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최근 루머를 통해 넥서스5(2015)가 듀얼 카메라를 탑재한다는 소식이 있는 상태이며, 넥서스5(2015)가 듀얼 카메라를 탑재할 경우 두 개의 카메라가 각각 역할을 분담해 역광에서는 피사체(촬영하는 대상)의 어두운 부분의 밝기를 보정, 줌 촬영시에는 배경과 피사체를 따로 촬영해 선명도를 향상시키며, 빠르게 움직이는 물체도 두 개의 카메라로 촬영해 기존 대비 안정적인 촬영을 가능하게 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또한, 듀얼 카메라는 포커스 모터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지금 처럼 카메라 모듈이 본체보다 튀어나오는 일명 카툭튀 현상이 발생하지 않아 스마트폰을 더욱 슬림하게 만들거나 슬림해진 만큼 배터리 용량을 늘릴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출처 : @Onleaks

http://say2your.blogspot.com/2015/07/lg-52015.html





반응형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