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

태그호이어 - 11월 9일 스마트워치 '까레라 웨어러블 01(Carrera Wearable 01)' 발표 예정

반응형

태그호이어가 지난 3월 세계 최대의 시계 박람회 스위스 바젤 월드(Switzerland Basel World)를 통해 개발중임을 소개한 안드로이드웨어 스마트워치'까레라 웨어러블 01(Carrera Wearable 01)'가 11월 9일 발표될 예정임이 CNBC와 LVMH의 CEO인 Jean-Claude Biver의 인터뷰를 통해 확인되었습니다.




태그호이어의 스마트워치는 각각 인텔이 하드웨어 구글이 소프트웨어를 담당하며, 자사의 까레라를 기반으로 제조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제품은 인텔의 프로세서를 사용하는 최초의 스마트워치로 최대 40시간 사용가능한 배터리를 탑재할 것이며, 안드로이드웨어를 OS로 사용하여 구글의 음성명령등을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Jean-Claude Biver는 까레라 웨어러블 01 구입자를 대상으로 '평생 업데이트'를 보장하고 있으며, 최초 알려진 1400달러보다 상승한 1800달러(약 213만원)에 판매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러한 가격 책정은 고급형 스마트워치 시장의 경쟁자인 애플워치의 고급모델이 순조롭게 판매되고 있는 것을 벤치마킹한 결과로 충분히 경쟁력이 있다는 내부 평가에 따른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출처 : CNBC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