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

삼성 - 갤럭시 S7 엣지, 2가지 크기로 출시 예정?

반응형

Samsung Viet는 삼성이 내년 1분기에 출시할 차세대 플래그쉽 스마트폰 '갤럭시 S7 엣지'가 갤럭시 S6 엣지와 마찬가지로 '엣지 및 엣지 플러스'로 디스플레이 크기가 2가지로 나뉘어 출시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이를 통해 갤럭시 S7은 플랫모델인 '갤럭시 S7'과 엣지 모델인 '갤럭시 S7 엣지', '갤럭시 S7 엣지 플러스'로 나뉘어 출시될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외에도 갤럭시 S7은 마그네슘 합금 바디와 ESS 사브레 9018AQ2M을 통한 고품질 오디오, USB Type-C등이 사용되며, 스냅드래곤 820 또는 엑시노스 8890(지역에 따라 엑시노스 7422) 프로세서를 탑재하고, UFS 2.0을 사용함에도 불구하고 microSD 를 지원할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프로토타입중에는 듀얼카메라와 2000만 화소 ISOCELL 카메라를 사용한 제품도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이 카메라 센서는 기존의 RGB방식 대신 RWB 방식을 사용함으로써 해상도와 밝기는 대폭 향상되는 반면 전력소모는 20% 가량 줄어든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애플의 3D 터치보다 더욱 다양한 기능의 클리어포스를 탑재해 다양한 속도의 스크롤, 화면 잠금 해제, 화면 켜기, 게임 제어 등을 지원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출처 : Samsung Viet外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