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y to U :+:


최근 킥스타터(Kickstarter) 캠페인을 시작한 모듈형 스마트워치인 '블록스(Blocks)'가 미국의 이동통신사인 AT&T와 제휴를 발표했습니다.


Blocks는 시계줄 자체를 모듈화해 추가로 배터리나 카메라, 라디오, 마이크, 심박수 모니터링 센서와 같은 부품들을 결합시킬 수 있는 제품으로 시계 본체에 메인배터리, 블루투스, 자이로센서, 가속도계, 프로세서가 내장되었으며 디스플레이등을 사용자가 변경할 수 있는 기기로 최근 프로젝트 아라와 협력으로 더욱 이슈가 된 제품입니다.





이번 AT&T와의 제휴를 통해 Blocks도 기어S2등과 마찬가지로 SIM카드를 탑재할 수 있는 통신 모듈이 별도로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으며, 데이터 통신을 통한 음성통화 및 웹서핑등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Blocks는 현재 킥스타터를 통해 4000명이상의 후원자와 145만달러의 후원금이 모금되어 2016년 5월 이후 배송이 될 예정이며, 주요 스펙은 다음과 같습니다.



Blocks 코어 스펙

1.35인치 360 * 360 원형 AMOLED 디스플레이

스냅드래곤 400 쿼드코어 프로세서

512MB RAM

4GB ROM

400mAh 배터리

마이크, 가속도계, 자이로 스코프, 블루투스 4.1, WiFi b/g/n

IP67 수준의 방진/방수

안드로이드웨어 탑재




참고로, Blocks는 안드로이드 4.0 ICS 이상 또는 iOS 8 이상의 스마트폰과 연동이 가능하며, 기본 모델이 195달러부터 250달러 이상 투자후 선택할 수 있는 4개의 모듈이 있습니다.



출처 : PhoneArena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