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y to U :+:

구글은 미국 특허청(USPTO)에 차세대 구글글래스를 위한 '입력과 출력 구조를 지닌 웨어러블 기기(receiving, transmitting, and displaying data)'에 대한 특허를 출원하였습니다.


특허와 함께 공개된 이미지속 기기는 구글글래스와 비슷한 형태로 안경테나 안경알이 없는 모습으로 한쪽 귀에만 착용하는 것으로 1세대 구글글래스와 다른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는 상태로 빠르면 2세대인 '프로젝트 아우라(Project Aura)'에 적용될 수도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2세대 제품의 경우 현재 3가지 프로토타입이 제작중이며, 이중 하나는 안경형태가 아닌 음성명령을 통해 동작하며, 나머지 두가지는 이전과 같이 눈앞에 화면에 UI를 투영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구글 글래스 2세대는 일반모델과 비지니스모델로 나뉘어 소프트웨어 최적화 및 서드파티 앱등이 개발될 예정으로, 비지니스 모델의 경우 아닌 의료, 법률, 엔지니어링 등 전문적인 분야에서 사용될 것으로 예상되며, 빠르면 2016년중 선보일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위 특허속 기기가 2세대 구글 글래스의 비지니스 모델이 될 가능성이 높지만, 실제 양산품에 적용될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출처 : USPTO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