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

마이크로소프트 - 8인치 윈도우 태블릿 '코드네임 머큐리(Mercury)' 사진 유출

반응형

@Evleaks는 마이크로소프트가 개발중 프로젝트를 취소시킨 8인치 윈도우 태블릿 '코드네임 머큐리(Mercury)'의 렌더링 이미지를 공개하였습니다.


유출된 렌더링에 따르면, 이 태블릿은 전/후면 카메라와 하단에 스피커 및 사이드에 볼륨 및 슬립과 슬롯등이 있는 것을 통해 기존의 루미아폰과 닮은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머큐리에 대한 정확한 정보는 확인이 안되고 있지만, 몇차례 문서와 루머로 알려졌던 8인치 서피스 미니일 가능성이 매우 높으며, 마이크로소프트가 상업적으로 성공하지 못할 것이라는 판단하에 출시 단계에서 취소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태블릿에 대한 정확한 정보는 없지만 마이크로소프트 머큐리라고 불리는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머큐리는 거대한 루미아 스마트폰처럼 생겼습니다. 머큐리의 특징은 알려진 것이 없지만 후면 카메라, 전면 카메라, 그리고 하단의 스피커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참고로, 서피스 미니는 서피스3 발표당시 공개된다고 알려졌으나 블룸버그는 서피스 미니가 아이패드 미니등 다른 경쟁 제품에 비해 경쟁력이 없다고 판단했으며, 서피스 미니가 ARM용 OS로 만들어진 윈도RT가 탑재된다는 점등을 들어 시장에서 성공하기 힘들어 출시를 포기했다고 전했었습니다.



출처 : @Evleak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