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

LG - 차세대 플래그쉽 스마트폰 LG G5 후면 이미지 유출

반응형

LG가 빠르면 2월경 선보일 차세대 플래그쉽 스마트폰 LG G5의 후면 이미지가 유출되었습니다.


유출된 이미지는 최근 루머로 떠돌된 후면 카메라부분과 일치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메탈프레임 스마트폰인 LG 클래스와 카메라부분을 제외한 나머지 형태가 유사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참고로, 현재까지 알려진 정보에 따르면, G5는 V10과 같은 듀얼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주요 알람등을 서브 디스플레이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듀얼 디스플레이를 탑재했음에도 불구하고 전체적인 크기는 현재의 G4와 크게 차이나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메탈프레임 바디를 사용하면서도 2800mAh 용량의 교체형 배터리를 탑재한 것이 특징이며, 스냅드래곤 820 쿼드코어 프로세서를 사용해 실 사용시간은 현재의 G4와 유사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LG G5는 전작과 같은 전면 카메라를 사용하고, 후면은 V10에서 선보인것과 같이 일반화각 / 광각화각을 번갈아 사용할 수 있으나 아직 조리개 밝기 수치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확실하지 않은 정보이나 G5는 360도 VR 카메라, 오디오 앰프, 물리 키보드 등 하드웨어 모듈을 삽입해 기능을 확장 할 수 있는 매직 슬롯을 사용해 악세사리를 통해 저장공간을 확대할 수 있으며, microSD 채택여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 위 사진은 기존에 유출된 카메라 부분 사진을 바탕으로 한 페이크 사진으로 밝혀졌습니다.


출처 : Zoom I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