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y to U :+:

LG가 스페인 바로셀로나에서 열리는 WMC2016에 앞서 열리는 프레스 이벤트(현지시간 2월 21일 14:00시)를 통해 발표할 것으로 예상되는 차세대 플래그쉽 스마트폰 LG G5에 무선충전 및 홍채인식이 지원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동안 G5는 V10과 같은 듀얼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주요 알람등을 서브 디스플레이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듀얼 디스플레이를 탑재했음에도 불구하고 전체적인 크기는 현재의 G4와 크게 차이나지 않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메탈프레임 바디를 사용하면서도 2800mAh 용량의 모듈식 교체형 배터리를 탑재한 것으로 확인된 상태이며, 무선충전기능은 메탈프레임 바디를 사용했기 때문에 전파간섭으로 지원하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갤럭시노트5등은 후면이 강화유리라 전파간섭과 무관함)


그외에도 LG페이의 보안인증 솔루션으로 거론되었던 홍채인식도 ATM 기기에서 홍채를 공유한다는 측면에서는 거부감으로 채택이 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LG G5는 전작과 같은 전면 카메라를 사용하고, 후면은 V10에서 선보인것과 같이 일반화각 / 광각화각을 번갈아 사용할 수 있는 듀얼카메라로 광각 및 깊은 심도 표현이 가능해지고, V10에 선보였던 향상된 음감기능등이 강화된 것이 장점입니다.



출처 : inews24外





,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