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

애플 - 4인치 아이폰5se의 핸즈온 영상 공개

반응형

최근 중국의 이동통신사인 차이나모바일(中国移动)의 2016년 스마트폰 로드맵을 통해 존재가 알려진 애플의 4인치 아이폰의 핸즈온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올해 3월 발표후 4월부터 판매될 4인치 아이폰은 '아이폰5SE'라고 불릴 예정으로 기존에 출시된 아이폰5s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스펙이 대폭 강회된 것이 특징이며, 유출된 영상을 통해 기존의 아이폰6 시리즈와 동일한 디자인에 크기만 축소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아이폰5SE는 3688위안(약 67.9만원)으로 실버 / 스페이스 그레이 / 골드색상이 있으며, 아이폰5s보다는 조금 작지만 실제 손에 쥐었을때 크게 차이나지 않은 크기로 iOS 9.3을 탑재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주요 스펙은 아이폰5e의 루머와 달리 A9 프로세서를 사용했으며 1GB RAM / 16GB ROM 모델과 1.2GB RAM / 64GB ROM으로 나뉘어 출시되고, 아이폰 5s와 같은 카메라를 탑재하고 애플페이 및 NFC, VoLTE, 1624mAh 배터리가 탑재될 예정입니다.


아이폰5SE는 300만대를 초기 생산분으로 판매할 예정으로 폭스콘등을 통해 이미 양산되고 있으며, 이번주부터 생산량을 대폭 늘리기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 참고로, @Onleaks는 위 영상은 페이크일 가능성이 크다고 하였습니다.



출처 : cnBeta, GizmoChina, PhoneAren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