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y to U :+:

반응형

닌텐도의 차세대 게임기 '닌텐도 NX'의 발매일이 연간 실적보고회를 통해 2017년 3월에 발매될 것이라고 밝혀졌습니다.


공개된 결산 자료에 따르면, 닌텐도 NX는 2017년 3월 일본 및 해외에서 발매될 예정이며, 자세한 스펙은 공개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또한, 닌텐도는 NX외에도 미토모의 성공에 힘입어 모바게(DeNA)와 제휴로 2017년 봄부터 5개의 스마트폰 게임을 출시할 예정이며, 이 스마트폰 게임은 향후 NX에서도 플레이 될 것으로 예쌍되고 있습니다.




참고로, 현재까지 유출된 루머에 따르면, 닌텐도 NX는 PS4, Xbox One과 같은 x86 아키텍처 기반이며, 인터넷에 연결되어 닌텐도 서버에 데이터 백업이 가능한 것으로 확인된 상태로 메인 화면외에 컨트롤러에 추가 화면이 내장되고 현 세대 게임들을 포팅해 이용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리고, 스마트디바이스 애플리케이션과 상호 작용되어 NX 소프트웨어로 My 닌텐도 보상 포인트 및 잠금 해제가 가능하다고 알려졌습니다.


* Vcpost를 통해 확인된 정보에 따르면 NX는 AMD의 모바일용 CPU/GPU 및 8GB RAM을 탑재하였으며, 슈퍼 마리오, 스매시 브라더스, 피크민 4, 팩맨, 스타 워즈, 젤다, 메트로이드, FIFA 2017, 매스 이펙트, 스타 워즈 출격! 로그 소대, 레드 데드 리베리 온 콜 오브 듀티 고스트 레어등의 타이틀이 동시에 공개될 것이며, Wii와 같은 컨트롤러도 제공될 예정입니다.



출처 : 닌텐도, Wccftech






반응형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