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y to U :+:

반응형

마이크로소프트가 6월 14일부터 열리는 E3 2016을 통해 현재 판매되고 있는 Xbox One의 후속 모델인 Xbox 1.5가 공개된다는 루머가 흘러나왔습니다.




Xbox 1.5는 소니가 출시할 PS4.5(PS4 Neo)와 경쟁할 모델로 코드네임 스콜피오(Scorpio)이라 불리고 있으며, PS4 및 Xbox One, PS4.5보다 뛰어난 성능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괴고 있는 상태입니다.




또한, Xbox 1.5는 4K(UHD : 3840 * 2160) 해상도 출력과 VR 헤드셋을 지원할 수 있도록 GPU 성능이 개선된 것이 특징이며, E3를 통해 선보인후 내년초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 Xbox 1.5는 PS4.5가 PS4와 콘텐츠 호환이 되듯이 Xbox One의 콘텐츠와 호환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마이크로소프트는 현재의 Xbox One을 더욱 슬림하게 개선한 모델과 X박스 게임을 스트리밍할 수 있는 'Xbox 스틱' 및 애플TV와 유사한 기능의 'Xbox TV'도 출시할 예정이며, 현재의 Xbox 컨트롤러의 마이너 버전도 함께 공개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외에도 Xbox One의 UI를 윈도우10에 적용시킬 프로젝트 스파이럴을 통해 마이크로소프트가 콘솔과 PC간의 격차를 줄이는 전략을 진행할 것으로 추정되며, 자세한 내용은 LA에서 열리는 E3 2016을 통해 확인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출처 : MyDrivers






반응형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