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

애플 - 아이폰7 플러스, 2100만 화소 카메라 및 USB Type-C 탑재?

반응형

MobiPicker외 다수의 IT매체는 중국측 루머를 통해 애플이 올해 가을에 출시할 5.5인치 아이폰7 플러스가 기존의 2GB 보다 늘어난 3GB RAM과 32 / 128 / 256GB 스토리를 탑재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그리고, 아이폰7 플러스는 루머와 같이 듀얼카메라 시스템을 탑재하며, 전작의 1200만화소보다 대폭 늘어난 2100만 화소 카메라를 탑재해 DSLR급 사진 품질을 보여줄 것이며, 광학식손떨림방지(OIS)가 적용된 메인카메라와 2 ~ 3배 광학줌이 적용된 서브 카메라로 나뉘어 두개의 렌즈를 통해 촬영한 이미지를 합성해 선명한 사진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이폰7 플러스의 카메라는 아이폰4s ~ 아이폰6까지 사용된 800만 화소 카메라를 6s에서 1200만 화소 업그레이드된 이후 가장 대대적인 업그레이드로 최근 2000만달러에 인수한 '링스 컴퓨테이셔널 이미징(LinX Computation Imaging)'를 통해 소프트웨어 기술을 확보했으며, 모듈은 소니 및 LG이노텍을 통해 납품받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아이폰7 시리즈는 기존까지 사용했던 라이트닝 케이블이 아닌 고속 충전을 지원하는 USB Type-C를 사용한다라는 루머와 함께, 더 빠른 인터넷 및 4K 비디오 스트리밍을 위해 지금까지 사용된 것보다 더욱 뛰어난 무선랜을 탑재한다라는 루머가 있어 팀쿡이 인터뷰를 통해 밝힌 '상상할 수 없는 기능'들이 이에 해당될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 라이트닝포트는 유지한채 충전기 연결부분만 USB Type-C로 변경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출처 : MobiPicker, MIC Gadget外




반응형